Close
0919

글로벌세아그룹 아위(ahwe), 2025 FW 화보 공개 …‘일상 속 편안함’으로 소비자와 가까워지다



▶ ‘데일리 무드’ 콘셉트로, 기존 룩북 형식에서 벗어난 자연스러운 일상 장면으로 촬영
▶ 유명 셀럽 대신 일반 모델 기용, 소비자 친근감 강화
▶ 레더·스웨이드 자켓, 모헤어 니트 등 주력 아이템 공개


인디에프 아위(ahwe) 2025 FW 시즌 화보. [사진:인디에프]

글로벌세아그룹 ㈜인디에프(대표 김한수)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아위(ahwe)가 2025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데일리 무드’를 콘셉트로 삼아 기존 룩북의 형식적인 틀을 벗어난 자연스러운 일상의 순간들을 담아냈다.

이번 촬영은 유명 셀럽이나 인플루언서 대신 일반 모델이 참여했다.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대화를 나누는 등 실제 소비자의 생활을 연상시키는 장면을 연출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강조했다.

아위(ahwe)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은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장면에 집중했다”며, “모델들이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거나 책을 읽는 모습처럼 SNS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컷들을 통해 아위(ahwe)가 추구하는 편안한 무드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아위(ahwe)는 세련된 일상복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미니멀한 감각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실루엣과 차분한 색감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번 시즌 역시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인디에프 아위(ahwe) 2025 FW 시즌 화보. [사진:인디에프]

주력 아이템은 레더 자켓, 스웨이드 자켓, 모헤어 니트 등으로,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는 특수 원단을 사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이질적인 소재를 조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구현한 것이 이번 2025 FW 시즌의 핵심 포인트다.

아위(ahwe)의 2025 FW 컬렉션은 지난 17일부터 W컨셉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으로 첫 공개됐으며, 더루트 아위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AK플라자 분당점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