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포장 ‘태리미’APP 스마트앱 어워드2022 업무향상분야 대상수상
- 태림포장, 태리미앱과 T-SCM의 도입으로 ESG 경영 실천
[2023.01.03]
국내 1위 골판지 박스 포장재 생산기업 태림포장(대표이사 이복진)의 수·발주 전용APP인 ‘태리미(TAILIMI)’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스마트앱 어워드 2022에서 업무향상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 2022’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 중인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는 제도로, 여기서 태리미 APP은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총 6개 심사항목에서 우수한 평을 받았다.
태리미APP은 골판지포장업계 최초 모바일 수·발주 플랫폼으로 주문부터 출하까지 全과정을 실시간 트래킹 할 수 있는 서비스(Tracking Service)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근무환경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들어졌다.
태림포장은 태리미APP을 앞세워 수·발주 연계 플랫폼인 ‘태림 SCM(Supply Chain Management)’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고객사와 협력을 강화했다. ‘태림 SCM’은 DB to DB방식의 공급망 관리 시스템으로 ▲ 간편한 주문 ▲실시간 모니터링 ▲ 정확한 주문검증 ▲ 월마감 편의성 등의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태림포장은 앞으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사와 협업 및 상생경영을 펼칠 예정이다. 태림포장 관계자는 “TAILIMI(태리미)앱과 ‘태림 SCM’의 도입으로 인해 업무 효율의 증대, 종이 자원 절약 등 ESG 경영을 실천하게 됐다” 라며 “앞으로도 태림포장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